Windows 10에서 앱 및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시작 메뉴, 설정 페이지, 그리고 제어판을 통해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작 메뉴에서 제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을 선택한 후에 표시된 목록에서 제거하려는 앱 또는 프로그램을 찾습니다. 앱을 길게 누르거나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다음 제거를 선택하면 해당 앱이 제거됩니다.

 

 

또한, 설정 페이지에서도 앱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작을 선택한 후에 앱 및 기능을 선택하면 현재 설치된 앱 및 프로그램 목록이 표시됩니다. 제거하려는 앱을 선택한 후 제거를 선택하면 해당 앱이 제거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제어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작업 표시줄의 검색 상자에 "제어판"을 입력한 다음 결과에서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하면 현재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이 표시됩니다. 제거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한 후 제거 또는 제거/변경을 선택하면 해당 프로그램이 제거됩니다.

 

이러한 방법들을 사용하여 Windows 10에서 원하는 앱 및 프로그램을 제거해보세요. 제거할 때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는 프로그램 설치 및 제거 문제 해결사를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악성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려는 경우에는 Windows 보안 보호 상태를 확인하거나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검사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제거와 함께 하드 디스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조각 모음 기능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램에 의한 컴퓨터 속도 저하를 방지하고 보다 깔끔한 컴퓨터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설치 및 삭제할 때는 신중하게 관리해야 하며, 정기적인 정리와 관리를 통해 컴퓨터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마이라이프어게인
,

이사의 방법을 어떤 종류의 방법이 있는지 찾아 보았습니다. 이사는 일반이사 ,포장이사 보관이사등의 방법이 있는데 

가장먼저 일반이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이사의 경우에는 이사업체에서 이사하려는 이가  이사업체에 계약을 하여 이사물건의 정리와 포장을 같이 하여

이사물건의 운송을 맡아서 하는 것이 일반이사 입니다. 

 

보관이사의 경우에는 일반이사나 포장이사를 할려는 경우에 이사화물을 일정기간동안 이사업체에 보관을 하여 보관된

이사물건들을 내가 원하는 날짜에 이사화물을 옮겨 인도하는 이사라고 볼수 있습니다. 보관이사의 경우 기간에 따라 

비용이 발생되기 때문에 보관이사전 계약금액과 이사 물품을 꼼꼼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포장이사의 경우에는 이사화물의 포장과 정리를 이사업체에 의뢰해서 운송과 정리등을 모두 맡겨하는 이사입니다. 

이사의 경우에는 보통 여러가지 작업조건이라던가 물품의 량 그리고 거리와 공휴일 그리고 손없는 날등에 따라 비용이 

책정되기 때문에 꼼꼼히 살펴 보셔야 합니다. 

 

 

Posted by 마이라이프어게인
,

이사준비시 체크해야할 사항과 이사정보

오늘은 이사준비시 체크해야 할 사항과 이사시 중요한 사전단계등을 찾아 보았습니다. 가을이나 봄철에 흔히 이사를 많이 하게되며 요즘은 이사철이 따로 없다고 볼수 있으나 손없는 날에 이사를 가는 것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사를 급하게 가게 되는 경우에는 이삿짐센터에 연락을 하여 사전조율등을 거쳐서 원하는 날짜에 이사를 가게됩니다. 전세계약이나 월세계약이 끝났을 경우에 급하게 찾아보게되는 핸드폰 어플이나 인터넷검색등을 통하여  이사정보와 견젹들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다양한 정보등을 받아서 저렴하고 안전하게 이사를 준비하는데 입주시에도 중요한 사항중에 하나는 바로 이사짐들의 동선등을 미리 파악하여 집에 적절하게 배치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입주를 마치고 어느정도의 물건들을 정리해야만 간단하게 이사를 마무리 할수 있는데 무거운 물건의 경우에는 다시 옮기기 힘들기 때문에 미리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준비시 메모장 사용방법은

이사준비시에 노트등을 하나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간단하게 메모를 하여 남길수 있고 준비사항에대해서나 가구등의 배치등을 메모해 두었다가 간단하게 펼쳐보면서 사용할수 있기때문입니다. 머리속에 구상해 놓았다고 해도 메모를 통한 기재는 좀더 이사준비를 원활하게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트에 메모장을 기입하기 힘들 경우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메모장에 그림을 그려놓고 스마트폰으로 사진찍기를 하여 보는 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이사날짜는 어떻게 선정할까?

이사준비시 중요한 일정중에 하나는 바로 이사날짜인데 손없는 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있습니다. 흔히 이사는 손이 없는 주말에 하는 것이 좋은데 당연히 주말에는 이사비용이 증가하게 되며 평일에 하는것이 그나마 저렴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사시 중요한 사항중 하나는 바로 견적을 받는 것도 중요한데 각 이사센터마다 견적이 틀리기 때문에 꼼꼼하고 센스있게 정리하시어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신력 있는 회사인지 아닌지 확인하시고 계약사항등을 다시한번 보시기 바라며 계약서에 사인전 이사를 준비하는데 이때 발생하는 문제점이 없는지 리스트로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업체를 선정하기전 꼼꼼히 이동시간과 함께 금액부분을 명확히 확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사짐을 옮기기전 사진으로 찍어 놓아야 하는데 물건이 손상되거나 파손시 물건의 배상을 받아야 하기때문입니다. 이럴경우 업체와 원만히 조율하시여 보상받으시길 바랍니다. 또한 보석류나 귀중품들은 본인이 이사전 따로 보관하여 챙기시길바라며  쓰레기를 치울수 있는 쓰레기 봉투는 미리 구매하여 놓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전입신고사이트

https://www.gov.kr/portal/main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의 서비스, 민원, 정책·정보를 통합·제공하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포털

www.gov.kr

 

확정일자 확인 사이트

http://www.iros.go.kr/PMainJ.jsp

 

http://www.iros.go.kr/PMainJ.jsp

 

www.iros.go.kr

우편물 주소 이전 사이트

https://www.ktmoving.com/

 

ktmoving 주소전화번호변경서비스

이사, 이직으로 인한 은행,카드,보험등 번거로운 주소변경 무료로 한번에 변경하세요. ktmoving 주소변경서비스는 누구나 무료로 간편하게 한번의 신청으로 원하시는 곳의 주소를 변경해 드립니

www.ktmoving.com

이사 입주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입주청소를 해야 하는데 입주청소는 혼자하기에는 힘이 많이 들수 있습니다. 작은평수의 경우에는 어렵지 않게 할수 있으나 넓은 평수의 경우에는 힘들고 시간도 많이 소요하게 됩니다.

 

 

폐가전 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사이트

https://www.15990903.or.kr/portal/main/main.do

 

폐가전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

폐가전 방문수거 배출예약시스템

www.15990903.or.kr

 

본인이 사용할 가구들과 물건들을 정리하여 분리하여 혼잡을 막는 것도 팁아닌 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사를 할때 중요한것은 관리비정산문제와 이사요금 그리고 가스,전기등의 공과금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임대차계약서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헌옷 무료수거업체 이용서비스

https://www.beautifulstore.org/

 

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가게는 물건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우리 사회의 생태적·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국내외 소외이웃과 공익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www.beautifulstore.org

 

구가 배치를 시물레이션 할수 있는 사이트

https://www.floorplanner.com/

 

Floorplanner - Create 2D & 3D floorplans for real estate, office space or your home.

For over 13 years floorplanner has been a leading platform for cloud-based floor & space planning. We are a stable partner for over 200 smaller and bigger companies worldwide that offer floor planning services via our platform. We provide mature APIs' for

www.floorplanner.com

 

포장이사 피해시 분쟁해결 사이트

https://www.ccn.go.kr/index.ccn

 

1372소비자상담센터 홈

 

www.ccn.go.kr

 

또한 우편물등의 이사주소를 새로 이사할 곳에 이전시켜 놓는 것도 중요하며 이사한 곳의 냉난방기등을 확인하는 것도 무더워진 여름이 오기전에 준비하시길바랍니다 .화장실이나 주방등에 누수가 없는지 깨진타일등과 파손된 곳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Posted by 마이라이프어게인
,

테스트를 해보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글이 상위로 올라갈수 있을까요

Posted by 마이라이프어게인
,